본문 바로가기
연예 스타

넷플릭스 더 글로리 '송혜교' 송중기 바톤 터치(프로필,몸매,움짤)

by 2mjlove 2022. 12. 31.
반응형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학교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다. 이유도 없이 학교 폭력을 당한 동은은 극단적 선택을 하려는 순간, 복수의 길을 가겠노라 다짐한다. 오랜 기간 분노와 증오로 빛 한 줌 없는 극야의 시간을 버티며 복수 설계를 마친 동은은 가해자인 연진·재준·사라·혜정·명오 앞에 모습을 드러내고 동은의 조력자가 되기로 한 여정 그리고 현남과 함께 복수의 꽃을 피우기 시작한다. 국내 최고로 평가받는 김은숙 작가와 '비밀의 숲' 등에서 예리한 연출력을 선보인 장르물 전문가 안길호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배우 송혜교가 동은을, 이도현이 여정을, 임지연이 연진을 연기했다. 이밖에 염혜란·박성훈·정성일 등이 출연했다.

 

송혜교는 자신이 맡은 동은 캐릭터를 만들어가며 이렇게 다짐했다. "위로가 많이 필요한 인물인만큼 오히려 불쌍하게 연기하지 말자"고. 연출을 맡은 안길호 감독 역시 복수를 향해 직진하는 동은의 뚜렷한 목적성을 표현하기 위해 내레이션 대사 톤과 속도감 등을 일정하게 다듬어가며 디테일에 심혈을 기울였다.

 

송혜교 프로필

출생 : 1981년 11월 22일

신체 : 158cm , A형

데뷔 : 교복 스마트 모델 선발대회

 

10대 중반에 데뷔해 2000년대와 2010년대 이후로도 톱스타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원톱 드라마퀸이다. 순풍산부인과로 스타덤에 오른 뒤 가을동화, 풀하우스, 태양의 후예 등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한 작품들에 출연해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자랑한다.
완벽한 이목구비로 인해 대표 미녀 스타로도 인정받아왔다. 일명 ‘태혜지’. 김태희, 송혜교, 전지현이라고 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 대한민국 불변의 3대 여신으로 불린다.

‘순풍산부인과’를 통해 청춘스타로 떠올랐다. ‘순풍산부인과’는 600화가 넘는 방대한 회차 내내 큰 인기를 모은 국민 시트콤. 송혜교는 철부지 대학생인 오혜교를 연기했다. 예쁜 얼굴과는 다르게 까칠하게 행동해 엉뚱한 매력으로 큰 인기를 모았다.

‘가을동화’에서 비련의 여주인공을 연기해 멜로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14년간 친오빠로 알고 있던 준서와 비극적인 사랑을 하는 시한부 환자 은서 역을 맡았다. ‘가을동화’는 최고 시청률 40%를 넘긴 흥행작으로 원빈, 송혜교, 송승헌 등 현재의 한류를 만든 원조격 작품이다.

60억원의 제작비를 투입한 초대형 스케일의 드라마 ‘올인’에 출연해 톱여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송혜교, 이병헌이라는 특급 캐스팅이 공개되자 방영 전부터 수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았던 작품. 송혜교는 카지노 딜러 민수연 역을 맡았다. 이 작품으로 SBS 연기대상에서 첫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풀하우스’는 당시 최고 인기를 구가하던 비와 출연해 레전드 드라마로 회자되는 작품. 송혜교는 인터넷 소설작가인 한지은으로 등장해 구김살 없고 당찬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극중 한지은의 시그니처였던 ‘곰 세 마리’ 애교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대한민국을 넘어 전 아시아를 뜨겁게 달군 신드롬급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도 출연했다. 국내 원톱 로맨스 드라마 전문가인 김은숙 작가와의 첫 만남. ‘태양의 후예’는 중국에 동시 방영돼 회당 2억원이 넘는 수입을 올리기도 했다. 송혜교는 이 드라마로 KBS 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류 스타로서 위상을 굳건히 했다. 여기서 잘못된 만남이 시작됐다. 요즘 핫 한 송중기와 함께...

SNS 게시물 단 1개의 광고 파급력이 무려 ‘5억원’에 달한다는 외신 보도가 나왔다. 세계적 스타일 일간지 WWD에 따르면, 송혜교가 2021년 초 개인 SNS에 올린 일명 ‘펜디 피드’ 가치가 47만 7,900달러(한화 약 5억 3,620만원)에 달한다고 보도했다. 또한 ‘아시아권 스타 중 가장 영향력 있는 큰 셀럽’으로 한국에서 유일하게 그녀를 꼽기도 했다.

반응형

댓글